전체뉴스

김영희, '이제훈에 홀린 심소영'과 찰떡 싱크로율…'모범택시' 아닌 '모방택시' ('희열쀼')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5-26 15:36

more
김영희, '이제훈에 홀린 심소영'과 찰떡 싱크로율…'모범택시' 아닌 '모…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모범택시' 패러디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26일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범택시#모방택시 메인영상은 유튜브#희열쀼 업로드 되었습니다"라고 알렸다.

김영희는 개그맨 정찬민과 함께 SBS '모범택시'를 패러디한 '모방택시'를 연출했다. '모범택시' 10회에서는 보이스피싱 범죄 조직 일망타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극중 보이스피싱 조직 두목 '림여사' 역을 연기한 배우 심소영을 두고 '김영희인 줄 알았다'는 후기가 많았던 것. 이에 김영희는 극중 림여사 역으로 분해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분장부터 표정까지 똑같이 따라한 김영희는 극중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아크릴판을 두고 촬영을 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에 김영희는 "배 문이 닫혀있어 아크릴판 들고 찍은. 진지한 장면 중에 커플 지나감"이라며 비하인드를 덧붙였다.

또한 촬영을 담당한 남편 윤승열은 김영희의 연기에 "너무 웃겨. 계속계속"이라며 응원을 더했다.

한편 김영희는 지난 1월 10살 연하의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했다. 김영희는 윤승열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희열쀼'를 운영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