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황보라, '9년 열애'♥ 차현우에 선물 받은 골프공 자랑 "내 남자 심쿵"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15 09:14

황보라, '9년 열애'♥ 차현우에 선물 받은 골프공 자랑 "내 남자 심쿵…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황보라가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골프공을 자랑했다.



황보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남자 심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보라의 얼굴 캐릭터가 새겨진 골프공 인증샷이 담겼다. 황보라의 '내 남자'는 차현우. 9년째 열애 중임에도 여전히 달달한 두 사람의 모습이 엿보인다.

황보라와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는 지난 2013년부터 열애를 시작, 9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여러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낸 두 사람. 특히 황보라는 KBS조이 '썰바이벌'에서 "건강 관리는 어느 정도 하냐"는 질문에 "아침에 약 먹다가 배부를 정도"라며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D, 마그네슘, 유산균에 엽산까지 먹는다고 밝혔다. "엽산은 임산부들이 먹는 거 아니냐"고 패널들이 의아해하자 황보라는 "준비 해보려고요"라고 밝혀 두 사람의 결혼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한편, 배우 황보라는 올해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