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윤진♥' 이범수, 다을 위한 '한정판 운동화' 플렉스 "범고래 신고 동네 문방구"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4-29 15:22

more
'이윤진♥' 이범수, 다을 위한 '한정판 운동화' 플렉스 "범고래 신고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범수가 아들 다을이를 위해 통 큰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했다.



이범수 아내 이윤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을이 지금 나이키 범고래 신고 동네 문방구 색종이 사러 간 거지. 아빠가 미리 힘들게 구한 어린이날 선물 #다을flex"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범수가 아들 다을이를 위해 힘들게 구한 한정판 운동화 인증샷이 담겼다. 다을이는 교복에 새 운동화를 신고 문방구로 원정을 떠난 모습.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 운동화는 출시 되자마자 품절돼 기존 가격의 몇 배로 '리셀가'가 오르기도 한다. 아들을 위해 나선 아빠 이범수의 특별한 '플렉스'에서 아들을 향한 애정이 돋보인다.

한편, 배우 이범수와 이윤진은 지난 2010년 결혼, 슬하 딸 소을, 아들 다을을 두고 있다. 이범수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