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사전 예약 시작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4-29 15:21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을 28일 시작했다.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신작으로, '블레이드' 시리즈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를 비롯해 '삼국블레이드'의 이한순 PD와 '마비노기 영웅전'으로 유명한 김 범 AD가 참여해 관심이 높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중이며,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 등을 사용해 현존하는 모바일게임 중 최고의 그래픽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서리스(마법사)', '워리어(전사)', '로그(정찰자)', '프리스트(사제)' 등 총 4가지의 캐릭터와 함께 신규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전쟁의 서막'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미리 공개한 시네마틱 영상 '로키의 분노'의 후속작으로 압도적인 대규모 전투 장면과 방대한 세계관의 서사를 함축해 출시 전 막바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악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