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단독] '빈센조' 금가동 뉴트리아 김영웅, '언더커버' 특별출연으로 대세 행보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4-29 14:50

 '빈센조' 금가동 뉴트리아 김영웅, '언더커버' 특별출연으로 대세 행보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신스틸러' 김영웅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박재범 극본, 김희원 연출)에 이어 이번엔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송자훈·백철현 극본, 송현욱·박소연 연출) 특별출연으로 새로운 캐릭터 도전에 나선다.



김영웅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빈센조'에서 대기업 바벨건설 지시 하에 금가프라자 세입자에 대한 무력 압박을 자행한 앤트 재무관리 대표 박석도로 출연, 첫회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김영웅은 '빈센조' 중·후반부에 접어들면서 바벨건설과 등을 돌리고 각성, 바이바이벌룬의 대표로 활약하며 빈센조를 돕는 조력자로 변신해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자아내고 있다.

'금가동 뉴트리아'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영웅은 '빈센조'를 끝낸 뒤 곧바로 '언더커버'로 환승, 3회부터 5회까지 작지만 강렬한 역할로 특별출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진희, 김현주,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효, 한고은, 박근형, 연우진, 한선화 등이 출연하고 매주 금, 토, 오후 11시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