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영원회구: 블랙서바이벌', 시즌 2에 어떤 콘텐츠 추가됐나?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4-28 16:47

'영원회구: 블랙서바이벌', 시즌 2에 어떤 콘텐츠 추가됐나?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 하는 온라인 전략 생존 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이 28일 시즌 2를 시작했다.



시즌 2는 '더욱더 재밌고 공정한 게임'을 목표로 각종 게임 시스템 개편과 함께 초보자도 쉽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우선 솔로 모드에서 경기 막판 공정한 생존 경쟁을 위한 '임시 안전지대'를 설치하고, 이용자의 동기 부여를 위해 확실한 보상과 규칙을 적용한 새로워진 '랭크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데이터 분석을 통한 캐릭터 전략 수립을 돕는 '통계 정보'제공 등의 개편이 이뤄졌다.

이밖에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 총 5개 항목의 시스템 개편과 12종에 달하는 게임 편의성 및 이용자 인터페이스 개선으로 초보 이용자들도 쉽고 빠르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더불어 이상주의자이자 아이들의 꿈을 사랑하며 동화 속의 이야기를 좋아하는 설정으로 호평 받고 있는 실험체 '수아'와 새로운 스킨 '메이드 엠마'도 함께 출시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