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아이오아이,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방송…일부 멤버 불참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4-13 13:16

 아이오아이,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방송…일부 멤버 불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아이오이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아이오아이는 데뷔 5주년인 5월 4일 KT 올레tv 시즌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다만 주결경 강미나 등 이미 예정된 스케줄이 있던 멤버들은 이날 라이브 방송에 불참한다.

아이오아이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으로 구성된 팀은 데뷔와 동시에 방송 프로그램 1위는 물론 각종 시상식 신인상까지 휩쓸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했다. '와타맨' '드림걸스' '너무너무너무' 등 수많은 히트곡이 탄생했고, 활동 계약 기간인 1년이 지난 2017년 1월 해체했다.

이들은 마지막 콘서트에서 5년 뒤 재결합을 약속한 바 있다. 팬들의 요청이 빗발치며 재결합 논의가 오가기도 했지만 이미 각자의 스케줄이 바빠진 관계로 재결합은 무산됐다. 대신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만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 비록 완전체는 아니라도 오랜만에 아이오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만큼 팬들의 반가움도 커질 전망이다.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