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빅뱅-위너-아이콘-트레저 다음은?…YG, 新 보이그룹 언택트 오디션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4-12 14:37

 빅뱅-위너-아이콘-트레저 다음은?…YG, 新 보이그룹 언택트 오디션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빅뱅, 위너, 아이콘, 트레저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보이그룹 멤버를 찾고 있어 주목된다.



YG는 12일부터 5월 23일까지 '뉴 보이그룹 오디션 앳 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전 세계 모든 나라의 2002년생부터 2010년생까지 남자다. 단 소속사 등 계약 관계가 없는 자에 한하며 지원자는 보컬, 댄스, 랩, 비주얼, 끼 가운데 가장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실력을 발휘하면 된다.

글로벌 언택트 시대답게 오디션 접근성을 높였다. 누구나 쉽게 구글폼에 접속, 희망하는 오디션 일자와 사용 언어를 예약하면 확정된 일시에 집에서도 YG 오디션 캐스팅 담당자와 1대 1로 만날 수 있다.

오디션은 비대면 멀티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데뷔조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YG는 그간 빅뱅,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트레저 등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탄생시키며 글로벌 시장에서 K팝 열풍을 선도해왔다.

음악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YG의 새 오디션 개최 소식이 전해진 만큼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1 YG 뉴 보이그룹 오디션 앳 홈'의 자세한 정보는 YG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