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DJ DOC 정재용, 109kg→86kg '23kg 감량'…"78kg까지 뺄것"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4-12 08:48

 DJ DOC 정재용, 109kg→86kg '23kg 감량'…"78kg까…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DJ DOC 정재용이 23kg 감량에 성공했다.



정재용은 "불규칙한 생활과 잦은 음주로 체중이 불어나 협찬 받은 옷이 전부 안 맞을 때도 있어 자괴감이 들고 카메라에 잡힌 내 모습이 좋아보이지 않는다는 생각에 방송을 하지 않게 됐다. 체중이 109kg까지 늘어났고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 지방간 당뇨 고지혈증 등 과체중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건강상의 문제가 약물치료가 필요할 정도의 심각한 수치로 나왔다. 반드시 체중감량을 해야한다는 말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정제용은 식욕억제제를 복용하며 체중감량을 해봤지만 길어야 2주정도밖에 다이어트를 하지 못했고 5kg를 빼면 10kg 다시 찌는 등의 요요현상을 겪었다.

정재용은 "살이 찌며 건강하지 않은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다. 아이가 학교에 입학할 때도 지금처럼 살이 찐 모습이라면 아이가 싫어할 것 같고 그런 아이를 보는 나 역시 많은 상처가 될 것 같아 꼭 적정체중인 78kg까지 감량할 계획이다. 앞으로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방송활동도 열심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