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고은아, '방효진 부캐'의 여신 자태…8kg 감량 후 파격 드레스도 소화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4-04 06:00

고은아, '방효진 부캐'의 여신 자태…8kg 감량 후 파격 드레스도 소화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은아가 여신 자태를 드러냈다.



고은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중인 고은아의 모습이 담겼다. 긴 생머리로 변신한 고은아는 파란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 고은아는 파격 드레스도 늘씬한 몸매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 특히 트인 드레스 사이로 드러낸 각선미가 눈길을 모은다. 170cm의 키로 우월한 자태를 드러낸 고은아의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고은아는 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 중이다. 고은아는 최근 가상 연애 콘텐츠를 기획해 촬영해왔으나 상대였던 남사친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뒤늦게 밝히며 무산됐다. 이에 '방가네' 측은 "'우결 프로젝트'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다"고 관련 영상을 모두 삭제했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