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병헌-추신수 등 올해의 에이어워즈 수상자 8명 선정

2009-11-18 16:48

성공한 남자들의 카리스마
 
◇성공하고 싶다고? 이들을 보라! 올해의 에이어워즈 수상자가 한자리에 모였다. 왼쪽부터 타이거 JK, 풍월당 박종호 대표, 디자이너 송지오, 박찬욱 감독, 골프 선수 양용은, 한류 스타 이병헌, 김태호 PD. 메이저리거 추신수는 개인사정으로 불참했다.
 <사진제공=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병헌, 추신수, 양용은, 박찬욱, 타이거 JK, 김태호, 송지오, 박종호가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 코리아'가 선정한 올해의 에이어워즈 수상자로 선정됐다. 에이어워즈 사무국은 18일 "지난 9월 발족, 그동안 문화 예술 패션 출판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면서도 여가를 즐길줄 알고 주변을 돌아보는 사회적 책무도 소홀하지 않은 '블랙컬러 워커' 8명을 가려냈다"며 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병헌은 할리우드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와 드라마 '아이리스' 등으로 한류 스타의 위상과 한류 콘텐츠의 완성도를 한단계 끌어올린 공을 인정받았고, 타이거 JK는 힙합을 대중적인 장르로 끌어올린 점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메이저리거 추신수, 골프 스타 양용은,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박쥐'의 박찬욱 감독, '무한도전'으로 예능 프로그램의 패러다임을 바꾼 김태호 PD, 패션계에 큰 영향력을 미쳐온 디자이너 송지오, 강남 클래식 음악의 전당인 풍월당의 박종호 대표 등도 우리 시대의 가장 성공한 중년으로서의 상징성을 인정받았다. 시상식은 27일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리고 상금 1400만원 전액은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에 기부된다.  추신수를 제외한 수상자 전원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12월호 표지를 장식하게 되며 개인사정상 불참하는 추신수는 내년 1월호 '에이어워즈 제8의 사나이 특집'에 별도로 등장한다.

 < 정경희 기자 gumnur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