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영, 맥주 마시고 컴백 무대 오른 사연 공개

2009-09-23 11:07

 여성그룹 LPG 출신 한영의 신곡 '다이어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2일 인터넷을 통해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마치 블록 버스터 예고편을 방불케 했다. 관객수와 스태프, 기획기간 그리고 카메라 수 등을 수치로 공개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영은 티저 영상 말미에 잠깐 얼굴을 드러내며 자신의 컴백을 알렸다.

 영화 '해운대'에서 김민기의 입술을 훔친 여배우 강예원이 뚱녀 주인공 역할로 나와 30kg를 감량하는 기적 같은 에피소드를 선보이는 내용 덕분에 이번 뮤직비디오는 풀 버전이 공개되기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소속사 측은 한영은 첫 무대에 얽힌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한영은 9월 20일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 잠실 전에서 게릴라 콘서트 형식으로 신곡 '다이어트'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한영은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떨리고 설레는 마음에 제 정신으로는 무대에 서기가 쉽지 않아 맥주 한 캔 정도를 마시고 무대 올랐다는 후문이다.

 happ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