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타일' 김혜수-한채아, 다정한 모습 '눈길'

2009-09-23 09:12

 20일 종영한 SBS 주말특별기획'스타일'에서 감초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채아가 드라마 종영 기념으로 김혜수와 찍은 사진을 개인 미니홈피에 올려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채아가 올린 사진은 김혜수의 미니홈피에서 퍼온 것으로 체육대회 신을 마치고 함께 찍은 사진과 스타일 식구들과 함께한 단체 컷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활짝 웃는 모습으로 아쉬운 마음을 대신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리는 스타일 식구들이었다" "둘다 엣지배우들이다" "드라마가 끝나 아쉽다" "시즌2를 만들면 모두 다 같은 배우로 다시 출연해달라" 등의 댓글로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한채아는 "평소 열렬히 존경하던 선배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꼭 간직하고 싶었는데 빠듯한 드라마 촬영 여건상 그럴 수 없었다"며 "사진이 예쁘게 나와 너무나 행복하다. 빠른 시간 안에 다시 꼭 만나 뵙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miru@osen.co.kr

 <사진> 한채아, 김혜수 미니홈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