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이비, 싸이표 일렉트로니카 댄스곡으로 컴백

2009-09-12 09:26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싸이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아이비의 신곡을 작업 중이다.

 오는 10월 중순께에 컴백 가능성을 시사했던 아이비의 새 음반에 싸이가 참여한다.

 싸이의 소속사 측은 "올 해 새 음반 출시 계획이 없는 싸이에게 요즘 곡 의뢰가 폭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싸이는 이미 가수 이승기의 새 음반에 참여한 바 있다.

 싸이는 이번 아이비 음반에 2곡에서 3곡 정도 참여 할 예정이며 대부분 싸이표 일렉트로니카 댄스곡이 될 전망이다.

 싸이는 렉시의 데뷔 곡 '애송이', 서인영의 솔로 데뷔 곡 '신데렐라' 등으로 이미 여가수 흥행 작품자로 검증 받은 바 있다. 아직 어떤 작품이 나올 지 예상할 수 없으나 타이틀 곡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아이비측 관계자의 전언이다.

 싸이 소속사 관계자는 "이미 콘서트와 작곡자로서만 올해를 마무리 하고 내년에 컴백 하겠다고 밝힌 싸이가 이승기에 이어 아이비의 신곡 작업을 통해 팬들과 조우할 예정"이라고 싸이의 행보에 대해 전했다.

 한편 싸이는 12일 방송되는 SBS '김정은의 초콜렛'으로 컴백 방송을 갖는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