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니홈피 방문자수 랭킹] 산다라박, 3주 연속 1위

2009-09-07 16:16

  '이민호와 키스 100번 했을 뿐인데….'

 2NE1의 산다라박이 3주 연속 피플 스타 랭킹 최상단을 차지했다.

 결별 선언을 한 이시영-전진 커플의 도전이 거셌지만 산다라박의 아성은 굳건했다. 이번주 18만1611명이 산다라박의 미니홈피를 방문했다.

 특히, 이번주는 한 맥주 회사 광고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산다라박이 '꽃남' 이민호와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다.

 CF 속 키스 장면을 찍기 위해 두 사람은 100차례 이상 키스를 했다. 입술이 퉁퉁 부어서 고생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열애 6개월 만에 결별한 이시영과 전진의 미니홈피엔 각각 16만명이 들어왔다. 이시영은 자신의 미니홈피 제목을 'To the bone(뼛속까지)'으로 수정했다.

 팬들은 이를 두고 뼛속까지 사무치는 고통을 표현한 것 아니냐고 추측했다.

 결혼과 임신 발표를 동시에 한 타블로-강혜정 커플도 나란히 랭킹 top10 안에 진입했다.

  미니홈피 배경음악(디지털뮤직레터) 랭킹에서는 최근 솔로 앨범을 낸 G-드래곤이 3주 연속 맹위를 떨쳤다.

 또 백지영이 2PM 택연과 함께 부른 '내 귀에 캔디'도 연일 상승세다. 일명 '허리감기춤', '엣지골반춤', '욕먹는춤' 등으로 명명된 백지영의 중독성 있는 댄스는 단연 화제다.

 백지영은 허리감기춤에 대해 "'나는 네 여자다'라고 생각하면 된다"며 댄스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 권영한 기자 champan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