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연예가 25시] 김현기, "돌잡이서 딸이 엔화 잡았어요"

2009-04-23 09:11

  ★…'아이가 엔고(高)를 어떻게 알았지?'

 일본 미녀 탤런트 와타나베 고토미와 결혼한 개그맨 김현기가 최근 첫 아이 유나의 돌잔치를 여의도에서 열었답니다. 첫 번째 한-일 연예인 합작품이라고 주변에 딸 자랑이 보통이 아니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선후배, 동료 개그맨들이 대거 참석해 유나의 첫 생일을 축하해줬답니다. 이날 유나는 돌잡이에서 돈을 집었는데 특이하게 엔화를 집었다는군요. 그러자 주위에서 "요즘 엔화 가치 높은 걸 알아본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바다를 연출했다고 하네요.

 < 사진제공=알앤디클럽>

이승기 "꽃남 팬 이젠 내가 접수"

 ★…'꽃남 폐인들 내게 오라?' 이승기가 오랜만에 안방 연기를 펼칩니다. 오는 29일 첫 방영되는 SBS 새 주말극 '찬란한 유산'에서 '꽃보다 남자' 이후 갈 곳 없어 방황하고 있는 여심을 확 붙잡아 맬 만큼 매력 있는 재벌 2세 연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21일 서울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선 이승기의 얼굴을 보기 위해 SBS의 보도국과 예능국 직원들까지도 행사장을 오르내리며 기웃거리더군요. 통상 제작 발표회를 보면 드라마의 시청률을 짐작할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1박2일'의 귀염둥이 이승기가 드라마에서도 흥행몰이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미시족들 '이혜영 따라하기' 유행

 ★…요즘 미시족들 사이에 '이혜영 따라하기'가 대유행이랍니다.

 월화극 '내조의 여왕'(MBC)에 양봉순 역으로 분한 이혜영은 의류업체 운영, 뷰티관련 서적 출간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행보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드라마에선 원포인트 코디네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웨이브 있는 헤어에 원색의 의상을 선택한 후 클러치백 또는 빅사이즈 목걸이를 매치하는 식으로 포인트를 줘 패션을 완성하는 것이죠. 이 때문에 미시족들 사이에 컬러풀한 의상은 물론 톡톡 튀는 패션 소품까지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는군요.


☞ [연예가 25시] 공효진, 계약금 없이 단번에 재계약
☞ [연예가 25시] 김하늘, 임산부 연기 능청맞게 소화
☞ [연예가 25시] 최송현, 오토바이 '살벌 달콤' 추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