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선균-전혜진, 6년 열애 끝에 오는 5월 웨딩마치

2009-04-08 09:32

 연예계의 공식 커플 배우 이선균(34)-전혜진(33) 커플이 오는 5월 23일 오후 6시, 서울 부암동의 AW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6년 반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연인으로 지내왔으며, 오는 5월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게 됐다.

 이선균은 "여자친구가 최근 한 달간 혼자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때 많은 허전함이 느껴져 새삼 여자친구의 큰 빈자리를 알게 됐다. 이제는 전혜진과 영원한 짝꿍으로 함께 하고 싶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김태욱 대표는 "결혼식은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파티가 더해질 예정이며, 약 800여 명의 하객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전혜진은 최근 연극 '엄마열전'과 영화 '키친'에 출연했으며, 이선균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파주'와 6월 방송예정인 MBC미니시리즈 '트리플' 촬영에 한창이다.

 이선균은 오는 11일 결혼발표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그 동안의 따뜻한 러브스토리와 결혼소감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ricky337@osen.co.kr

 <사진> 아이웨딩네트웍스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