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경제를 생각한 박태환, 밴드를 결성하다!!

2009-04-07 10:35


 "비비디바비디부"를 외치면 가계 경제도 생각대로 이루어진다

 -SK텔레콤, 박태환 모델기용 통해 유무선 결합상품브랜드 T밴드의 런칭광고 'T밴드편' 공개

 -T밴드편, 마린보이 박태환의 귀여운 무대매너와 노래실력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

 바다의 왕자, 태환이가 밴드를 결성했다?! 세계 스포츠 스타를 넘어 밴드가수로 데뷔!!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T는 SK텔레콤의 유무선 결합상품브랜드 T밴드(band)의 런칭광고, "박태환의 T밴드편"을 온에어 했다.

 금번 광고는 밴드가 다양한 악기를 통해 흥겨운 음악과 즐거움을 전하듯, SK텔레콤의 유무선 결합상품브랜드 T 밴드(band)도 휴대폰,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전화, IP TV의 서비스 상품들을 함께 묶어 통신비를 50% 절감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T밴드편은 박태환이 부모님을 설득해서 '박태환 21밴드'를 결성했다는 내용으로, 지난 베이징 올림픽 때 화제를 모았던 되고송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박태환의 노래실력이 돋보인다. '살라카둘라 메치카불라 비비디바비디부'로 이어지는 박태환의 비바송은 T밴드를 통해 가계경제도 생각대로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인 의지를 담고 있다. 독점 인터뷰 형식을 빌어 밴드를 결성한 박태환의 'T가 1등이니까 SK텔레콤 T밴드를 결성해야 한다'는 인터뷰를 소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한껏 부각시키기도 했다.

 이와 함께 1인 3역을 소화한 박태환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기타, 키보드, 드럼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재치 발랄한 무대매너를 선보인 박태환은 엄마, 아빠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의 밴드결성이라는 신선한 이슈로 시청자의 관심제고는 물론 인터뷰 형식을 통해 박태환의 밴드 결성이유와 밴드혜택을 이야기함으로써 T밴드(band)로 결합하면 많은 혜택이 있다는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