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워도 다시 한번', 수목극 1위 수성

2009-03-26 08:49

 KBS 2TV 수목드라마 '미워도 다시 한번'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인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KBS 2TV '미워도 다시 한번'은 17.9%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날 SBS '카인과 아벨'은 13.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후발주자인 '카인과 아벨'은 소지섭-한지민-신현준 등 톱스타들의 출연과 해외 로케이션 촬영 등 화려한 볼거리로 화제가 됐다. 하지만 시청률은 10%대 초중반에 머물며 아쉬움을 남겼다.

 MBC '돌아온 일지매'는 6.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경쟁에서 한 발 물러나 있다. '돌아온 일지매'는 첫회 방송분이 16.8%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단숨에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이후 줄곧 시청률 하락세를 보이더니 한자릿수로 떨어진 데 이어 6%대의 수치까지 보이고 있다.

 '미워도 다시 한번'은 '카인과 아벨'이 예상외로 고전 중이고 '돌아온 일지매' 시청률이 급락하면서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miru@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