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가요팬들, 이은미 열풍에 빠지다

2009-03-13 15:16

 "역시 이은미!"

 가요계에 이은미 열풍이 불고 있다.

 10일 온라인에 공개된 이은미의 미니앨범 '소리 위를 걷다'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은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타이틀곡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공개와 함께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또 공개 하루 만에 신세대 가수들을 제치고 미니홈피 배경음악 인기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은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애절하고 완벽한 보컬이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을 저리게 하는 곡으로, 작곡가이자 이번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윤일상이 15년 만에 녹음실에서 처음 울었다며 이번 음반 수록 곡 중 가장 애착을 나타낸 곡이기도 하다.

 한편 이은미의 미니앨범 '소리 위를 걷다'는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이은미가 최초로 음반제작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유해인의 곡 '오래된 기억'도 상위권 차트에 오르는 등 앨범 전 수록곡들이 차트에 올라 골고루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국민 애창곡 '애인 있어요'가 다시 차트 순위권 내에 진입하는 등 이은미의 파워를 유감없이 과시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