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임형주,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케이트 윈슬렛과 호흡

2009-03-13 08:44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케이트 윈슬렛과 호흡을 맞춘다.

 임형주는 제81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받은 케이트 윈슬렛의 영화 '더 리더(The Reader)-책 읽어주는 남자'의 한국판 공식테마송을 부른다.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는 1950년대 후반을 배경으로 수많은 비밀을 간직한 30대 여인 한나(케이트 윈슬렛)와 그녀를 애타게 사랑하는 10대 소년 마이클과의 엇갈리는 애절한 사랑과 운명의 소용돌이를 그린 작품이다. 소설로 먼저 전세계 35개국에 출간돼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영화의 한국판 공식테마송은 지난달 발매한 임형주의 첫 미니앨범 '마이 히어로(My Hero)'의 타이틀곡인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이다.

 영화를 수입한 누리픽쳐스 측은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씨의 노래가 이번 영화와 너무 잘 맞을 것 같아 한국판 테마송의 공동 프로모션을 제안했다. 임형주씨도 영화의 스토리와 예고편을 보고는 흔쾌히 승낙했다"고 밝혔다.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의 한국판 공식테마송 뮤직비디오는 이번주부터 케이블방송 및 인터넷 음원사이트, 대형 포털 사이트 등에서 공개된다.

 <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