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꽃보다 남자' , 음악 차트에서도 무서운 질주

2009-01-20 10:30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음악 차트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월 셋째 주(01/12 ? 01/18) 엠넷 차트에서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의 차트 내 인기는 무서울 정도다. 메인 테마인 티맥스(T-MAX)의 '파라다이스'는 지난 주 보다 34단계나 오른 15위, 다운로드 순위는 8위를 차지했다. 샤이니가 부른 '스탠 바이 미'(Stand By Me)와 섬데이(Someday)의 '알고 있나요'는 각각 50, 54위에 올랐다. 특히 SS501가 부른 '내 머리가 나빠서'는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지난 주 보다 23단계나 훌쩍 뛰어올라 전체 차트 4위, 다운로드 2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9주째 이름을 올리고 있는 SS501의 '유 아 맨'(U R Man)은 전체 6위를 했고 '유 아 맨' 리믹스 버전도 지난 주 대비 101단계나 급상승 하는 등 여전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꽃보다 남자' OST 인기 속에 이번 주 1위 곡은 지난 주에 이어 소녀시대 '지'(Gee)가 차지했다.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뮤직비디오 등 전 분야 1위를 달성해 당분간 소녀시대의 독주는 큰 이변이 없는 한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힘 내!'는 21단계 상승한 21위에, '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 76위, '디어 맘'(Dear.Mom) 86위, '데스트니'(Destiny) 92위 등 이번 미니앨범 전곡들이 100위권 내 차트에 올라왔다.

 빅뱅의 승리는 '스트롱 베이비'(Strong Baby)로 지난 주보다 5단계 오른 2위에 올랐지만 빅뱅의 '스타일리시'(Stylish)는 2단계 하락한 5위에 머물렀다. 최근 '제이팝 웨이브' MC로 전격 발탁되며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카라는 '프리티 걸'(Pretty Girl)로 지난 주 보다 소폭 오른 9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 새로 등장한 곡으로 바비킴 '사랑..그 놈', 린 '사랑.. 다 거짓말'이 각각 16, 17위에 올랐다.

 happ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