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윤미래, 2년 공백 끝에 디지털 싱글로 컴백

2009-01-19 08:11

t윤미래(28)가 3집 활동 이후 2년여의 공백기간 끝에 디지털 싱글 '떠나지마...'로 컴백한다.

2007년 발표한 3집 't3 YOONMIRAE'를 통해 2008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R&B/소울 음반상, 최우수 R&B/소울 노래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작품성 모두를 인정받은 t윤미래는 이번 디지털 싱글 '떠나지마...'로 자신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감성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올 상반기에 발표할 정규 앨범에 앞서 먼저 선보이는 '떠나지마...'는 이루의 '까만안경'을 작곡한 윤명선이 작곡과 작사를 맡았고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의 작곡가 방시혁이 편곡을 맡았다.

t윤미래가 음악적으로 지향하고 있는 정통 소울 특유의 느낌을 대중적인 R&B로 훌륭하게 표현한 '떠나지마...'는 사랑에 대한 아픈 기억을 되살리는 사실적인 가사와 t윤미래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컬톤과 음색, 더욱 성숙해진 감성표현이 조화를 이뤄 다시 한 번 t윤미래의 진가를 확인시켜 준다.

19일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