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역도산'-'알렉산더' 등 겨울 극장가 히어로 영화 봇물

2004-12-09 11:43

겨울 극장가 '영웅 시대'
◇ 영화 '블레이드 3'

 올겨울 극장가에 색깔있는 영웅들이 몰려온다. 다양한 소재의 영화들이 속속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영웅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대거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치열한 삶을 살았던 실제 영웅 '역도산' '알렉산더'를 비롯, 뱀파이어들과 싸우는 히어로 '블레이드3', 쿵푸 마스터 '쿵푸 허슬'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영웅들이 관객을 유혹한다.
 15일 개봉하는 '역도산'은 일본의 영웅으로 불린 조선인 프로레슬러 역도산의 일대기를 그렸다. 하반기 한국영화 중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110억원의 제작비가 들어간 한일 합작 프로젝트. 스모선수로 시작해 일본의 전설적인 프로레슬러가 된 역도산의 치열한 생애를 그렸다.
 같은날 뚜껑을 여는 '블레이드3'는 뱀파이어를 처단하는 영원한 다크히어로 블레이드의 액션을 담았다. 날카로운 검술과 맨손 격투로 생애 최대의 강력한 적인 뱀파이어 제왕과 손에 땀을 쥐는 한판 승부를 벌인다.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3개 대륙을 정복, 동서양의 융합을 이루며 헬레니즘 문화를 형성했던 위대한 정복자 알렉산더 대왕의 이야기를 그린 '알렉산더'도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 콜린 파렐이 주연을 맡고 총 제작비 2억4000만달러가 투입된 대작.
 '쿵푸 허슬'은 1940년 상하이를 배경으로 쿵푸 달인이 되는 한 사나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코미디다. '와호장룡'을 제작한 미 콜럼비아 트라이스타 영화사가 투자, 배급을 결정해 제작단계서부터 화제를 모았던 '쿵푸 허슬'은 내년 1월 14일 개봉 예정. 주인공 주성치가 개봉에 앞서 1월 3일 방한, 한국팬들과 만난다. < 김소라 기자 soda@>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