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지수-김주혁, '가족' 주제 신년 패션화보집 동반 나들이

2004-12-05 18:07

'겨울동화' 만든다

문근영-이은주-김민정 등 20명 동행
◇ 김주혁 ◇ 김지수

 연예가 공식커플 김지수 김주혁이 '가족'의 이름으로 화보촬영에 나선다.
 김-김 커플은 자신들의 매니지먼트사인 '나무액터스' 소속배우 20여명과 함께 6일 서울 강남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패션지 마리끌레르의 신년 화보촬영을 한다.
 문근영, 이은주, 김민정, 도지원 등 연예계 톱스타들이 포진해 있는 나무액터스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기획한 이번 패션화보는 '가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특별이벤트.
 단순한 패션화보가 아닌 서로에게 힘이 되는 '식구'가 함께 한다는 취지의 행사다. 김지수, 김주혁의 모습을 공개석상에서 만날 수 있는 이례적인 자리다.
 김지수는 영화 데뷔작인 '여자, 정혜'로 지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독립영화의 메카인 제21회 선댄스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받았다.
 부드러운 미소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김주혁은 현재 영화 '청연'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차세대 유망주에서 영화계 스타로 급부상한 문근영, 드라마와 스크린을 오가며 톱스타 위치를 확고히 다진 이은주, 영화 '발레교습소'로 아역배우 꼬리표를 뗀 김민정 등도 바쁜 스케줄 사이 짬을 내 한자리에 모인다. < 김소라 기자 soda@>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