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 김정은-문근영-강동원-권상우 인터뷰

2004-11-30 12:49

인기스타 김정은

"영화 - TV 승승장구 뜨거운 사랑 행복해"
◇ 화려한 인기스타상 시상 장면. 왼쪽부터 정준호, 김정은, 문근영, 강동원, 권상우 <홍찬일 기자 hongil@>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2004년을 화려하게 빛낸 김정은이 청룡상에서도 변함없는 주가를 확인했다. 2002년에 이은 두번째 인기스타상.
 "차태현씨가 2년 연속 인기스타상을 받으면 주연상과 마찬가지라고 했는데 한해 걸러 받아 아쉽다"고 농담을 던진 김정은은 "올해 영화와 TV에서 모두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행복하다"며 활짝 웃었다. 김정은은 올해 김상경과 함께 출연한 '내 남자친구의 로맨스'에서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 새 영화를 신중하게 고르고 있다는 김정은은 '내년엔 여우주연상에 도전해야하지 않겠느냐'는 질문에 "어휴~, 제가 어떻게…"라면서도 두눈을 반짝였다. < 김형중 기자 hkim@>
 
인기스타 문근영

"가족-팬- 친구들 모두 눈물나게 고맙죠"
 사회자인 김혜수가 마이크를 대자 눈물을 쏟았던 문근영은 무대뒤에서도 계속 눈물을 쏟았다.
 무대에서 고마운 사람들이 눈에 떠올랐다고.
 "엄마, 아빠, 학교 친구들, 선생님도 고맙고, 할머니, 동생도 생각나고, 촬영하면서 함께 고생하셨던 분들…." 얘기를 하며 또 눈물을 떨군다.
 팬들이 뽑아준 인기스타상을 받은데 대해 "팬클럽 활동을 한 것도 아니고, 팬들에게 많이 다가가지 못했는데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너무 고맙다"고 말하더니 또다시 옥구슬같은 눈물을 흘렸다.
 학교에서도 인기스타냐고 묻자 "학교에선 그냥 평범한 학생"이라며 그제서야 살짝 웃었다. < 권인하 기자 indyk@>
 
인기스타 강동원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할게요"
 "저만 선글라스를 썼더라구요. 하하."
 꽃미남 배우 강동원이 네티즌들로부터 올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배우로 인정받았다.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수상한 강동원은 시상식장에서도 가장 많은 팬들을 동원, 역시 최고의 '인기남'임을 확인시켰다.
 배우들 중 유일하게 선글라스를 끼고 시상식장에 등장한 강동원은 "이상하다, 작년까지만 해도 다들 쓰지 않았나요?"라며 쑥스러운 웃음을 날렸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디올 옴므로 무장한 강동원은 "특별한 컨셉트가 있다기보단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입는다"라며 타고난 스타일 감각을 뽐내기도. 매끈한 외모와 수줍은 언변, 다양한 작품으로 올 한해 수많은 여학생들의 가슴에 불을 지핀 강동원은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활짝 웃었다. < 유아정 기자 poroly@>
 
인기스타 권상우

"청룡 첫 수상 감격 남우주연상도 욕심"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가공할 관객 동원력을 다시 한번 과시한 권상우. 청룡영화상에서 처음 받아본 상이라며 인기스타상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지난해 '동갑내기 과외하기'로 은근히 신인남우상이나 인기스타상을 기대했지만 욘사마 (배)용준 형이 둘다 가져갔다"는 것.
 권상우는 그러나 "인기스타상과 남우주연상 중 하나를 선택해야한다면 어떤 걸 선택하겠냐"는 김혜수의 질문에 "남우주연상"이라고 대답, 앞으로는 인기 보다 연기로 평가받고 싶다는 속내를 솔직히 드러내기도.
 MBC 미니시리즈 '슬픈연가'가 끝나면 곧바로 새 영화 '야수'를 찍는다며 내년에는 연기로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 정경희 기자 gumnuri@>


관련기사
[청룡영화상] 실미도, 최우수작품상..장동건-이나영 남녀주연상
[청룡영화상 화보] 리셉션-축하공연
[청룡영화상 화보] 레드카펫에 뜬 스타들
[청룡영화상] 심사 뒷이야기
[청룡영화상] 수상작(자) 선정 과정
[청룡영화상] 시상식 이모저모
[청룡영화상 화보] 감격의 순간들
[청룡영화상] 뒤풀이 화기애애...곳곳서 러브샷 축제의 장
[청룡영화상] 남녀주연상 장동건-이나영 인터뷰
[청룡영화상] 시상식 14%대 시청률 '안방 점령'
[청룡영화상] 남녀조연상 정재영-염정아 인터뷰
[청룡영화상] 남녀신인상 재희-수애 인터뷰
[청룡영화상] 감독·작품 강우석-신인감독·각본 최동훈 인터뷰
[청룡영화상] 최고흥행-기술-촬영-음악-미술상 인터뷰
[청룡영화상] 뒤풀이 화기애애...곳곳서 러브샷 축제의 장
[청룡영화상] 남녀주연상 장동건-이나영 인터뷰
[제25회 청룡영화상] 여배우들 '드레스 전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