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배용준, '몸짱 포스터'에 인터넷 마비

2004-10-01 22:42


 톱스타 배용준의 티저 포스터가 인터넷을 마비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발매하는 배용준의 화보집 '상 디 이미지 볼륨. 원(像 The Image Vol. One)'의 티저 포스터가 1일 서울 시내버스 광고판에 실린 데 이어 배용준의 공식 홈피(www.byj.co.kr)에도 게시되자 마자, 이를 둘러싼 진위 공방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배용준의 티저 포스터가 '상 디 이미지 볼륨 원'이라는 제목만 기입된 채 탄탄하게 다져진 배용준의 근육질 뒷모습이 담겨 있기 때문.
 팬들은 배용준의 이미지 포스터 임을 확신하면서도 얼굴이 정면으로 잡히지 않은 탓에 포털사이트 등에서 "배용준이다" "아니다"로 설전을 벌이고 있으며, 이로 인해 배용준의 공식 홈피는 이날 오후부터 이어진 팬들의 접속 폭주 때문에 일찌감치 서버가 다운됐다.
 배용준의 소속사 BOF의 관계자는 "(배)용준씨의 화보집 티저 포스터가 맞다"고 확인하면서 "오는 8일쯤 오픈하는 화보집 관련 사이트에는 더 많은 사진이 뜰 것"이라고 귀띔했다.
 배용준의 화보집은 일상 생활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디스크 2장과 인터뷰 및 사진집 제작과정을 디스크 1장으로 구성된다.
 배용준은 화보집 발매를 위해 한동안 몸매 관리에만 전념해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지난 8월 초 미국에서 귀국한 이후 극도의 보안을 유지하며 국내 스튜디오 촬영과 지난 8월 말 태국 푸켓과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해외 로케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BOF측은 11월 중순 국내에서 화보집을 발매한 뒤 일본과 아시아 각지로 수출할 예정으로, 약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신남수 기자 delta@>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