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잠실 라인업]'양석환 5번 출격' 두산, 브룩스 상대 라인업 공개

나유리 기자

입력 2021-04-04 11:47

'양석환 5번 출격' 두산, 브룩스 상대 라인업 공개
2021 프로야구 시범경기 두산베어스 와 LG트윈스의 경기가 2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전날 두산으로 트레이드된 양석환이 타격훈련에 열중하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1.03.26/

[잠실=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두산 베어스가 정규 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애런 브룩스를 상대로 좌-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두산은 4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KIA 타이거즈와 2021년 정규 시즌 개막전을 펼친다. 양 팀의 시즌 첫 맞대결은 3일 열릴 예정이었으나 우천 순연되면서 개막전이 하루 밀렸다. 두산은 워커 로켓이 선발 투수로 등판하는 가운데, KIA 선발 투수 브룩스를 상대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현재 두산의 '베스트' 라인업이 가동됐다. 우타자-좌타자를 적절히 배치했다. 1번타자로 우타자 허경민, 2번 타자 좌타자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가 나서고, 3번 타자로 우타자 박건우, 4번타자 좌타자 김재환, 5번타자 우타자 양석환이 출격한다. 뒤를 이어 박세혁-오재원-김재호-정수빈이 출격한다. 페르난데스가 지명타자, 양석환이 선발 1루수다.

두산의 키플레이어는 김재환과 양석환이다. 주축 타자들이 가운데 타순에서 해결을 해줘야 한다. 특히 트레이드로 이적한 양석환은 시범경기에서 홈런을 치면서 타격감을 끌어올린 상태다. 김태형 감독도 "타격에 있어서는 좋은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잠실=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