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2024-02-05 10:52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지난주 핫이슈, 손석구 "한국서 살 생각 없었다"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십오야'에 출연한 손석구가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돌아봤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서는 배우 손석구, 최우식,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손석구는 '저는 원래 궁금한 게 있으면 바로 바로 물어봐야 한다.
그래서 알게 되면 많이 귀찮아하신다'며 '작품을 쉬지 않고 2~3, 4년을 하다 보면 내 밑천이 드러나는 느낌이 너무 난다.
내가 봐도 질려. 그런 느낌이 올 거 같은 시기였다.
제가 스스로 다짐하는 것 중에 하나가 남들이 나를 지겨워하기 전에 내가 먼저 나를 지겨워할 줄 알아야 한다.
내가 그걸 캐치하지 못하면 난 도태되겠구나 이런 생각을 강박적으로 하는 거 같다.
이 시기가 오고 있는 거 같았다'고 말하며 '저는 원래 한국에서 살 생각이 없었다.
캐나다에서 쭉 살 생각이었다.
거기서 연극배우 하면서 결혼도 하고. 그때 부모님이 진짜 말리셨다.
제가 하고 싶은 거 원래 다 존중해주시는 성격인데'라며 '결국에는 귀국 했는데 그날 느낌이 딱 왔다.
여기서 사는 게 맞겠다 싶었다.
사실 이방인이라는 걸 마음 속 깊이 알고 십몇 년을 긴장하며 살았구나 했다.
나 같은 사람들이 이렇게 있는 데서 사는 게 마음이 편하다는 걸 훨씬 지나고 나서 알았다.
내가 한국에 진짜 오길 잘했다 싶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손석구 '韓서 살 생각 없었다, 캐나다서 연극하며 결혼할 생각' ('십오야') 2위 : '164㎝' 박민영♥'187㎝' 나인우, '입틀막' 격정 키스신 비하인드 공개 3위 : '고소+뭐 어쩔래?' 곽튜브·한소희·권은비, 외모 악플에 참지 않는 ★들 4위 : '불륜의혹→잠적설' 강경준, 침묵 끝?…법적대응 돌입 5위 : 반환점 돈 '내남결', 역대급 빌런 예고한 보아는 언제 등장할까 6위 : 박민영, 신부 송하윤보다 튀는 민폐하객룩 '내가 버린 쓰레기 주웠네' 7위 : '다시 듣고 싶은 '몇 대 몇!'' 故 허참 2주기, 간암으로 떠난 '국민 MC'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