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2023-09-18 11:23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지난주 핫이슈, 광수·옥순·영철 일촉즉발 삼자대면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김래원이 죽음을 위장하고 전성우를 체포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2'에서는 최종화가 그려졌는데 범죄자들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던 진호개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사고가 일어난 당시를 회상하던 송설(공승연)은 진호개와 마지막 만났던 장면을 되새겼고 '진형사님은 걷는 걸 본 적이 없다.
독하고 절박하게 수사했다.
그래서 같이 현장으로 달려나갈 때면 그 누구보다 든든했다.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걸 아니까'라고 말했고 결국 전성우를 체포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지옥에서 돌아왔다' 김래원, ♥공승연과 키스..죽음 위장→덱스 검거 엔딩(소옆경2) 2위 : 이영진 '♥배정훈PD와 7년 째 연애중...가족 같은 느낌'(최파타) 3위 : 이효리 '상업광고 다시 하는 이유…댄스팀도 홀리뱅 쓰고싶고, 뮤비도 몇억씩 쓰고 싶었다' 4위 : '양심있냐'…'스우파2' 라트리스 논란, '악마의 편집'일까 '실력부족'일까 5위 : '국민 MC' 유재석도 피할 수 없는 고민 '콘텐츠 너무 많아 화제되기 힘들어' 6위 : 세븐♥이다해, 앉아서 번 200억…'46억 신혼집' 집들이 '좋은 사람들과 낮술' 7위 : 남궁민 '파트2 더 재밌고 아름다운 사랑 담겼다'…직접 전한 비하인드 ('연인')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