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2023-07-10 10:47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지난주 핫이슈, 이시언 "예능인으로만 기억해 속상했다"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에서는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안보현, 곽준빈(곽튜브)의 마지막 워킹이 펼쳐졌는데 이날 이시언은 '9월에 부산에서 연극하고 왔는데 좋았다'고 말을 꺼냈습니다.
2년 동안 한 연극에만 집중했다는 이시언의 말에 배정남은 '연극은 매일 하니까 다른 일은 거의 못 하지 않냐'며 놀라움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에 이시언은 '일부러 아무것도 안 했다'며 '나도 오디션 보면서 맨땅에 헤딩해 가며 (배우 활동을) 했고 내 드라마가 잘돼서 내 역할이 주목받아 '나 혼자 산다'에 들어갔는데 그걸 아무도 기억 못 한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예능 하면서) 그 사이에 연기를 많이 하고 해도 결국에는 예능인으로만 기억해서 그게 너무 속상했다.
되게 스트레스 아닌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래서 결혼도 할 겸해서 좀 쉬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이시언, '나혼산' 하차 진짜 이유 '예능인으로만 기억..속상했다' ('부산촌놈') 2위 : '연봉 40억 넘는다던'…나영석 PD '16년된 국산차 몰고 다닌다' 고백 3위 : 홍진경 '400억 매출 달성한 김치사업, 내가 담그는거 아니다' 해명 ('파워FM') 4위 : '정준영과 달라, 연예인 삶 포기'…뱃사공, 前여친 불법촬영·유포 항소심 2차공판 5위 : 허니제이 '전화 공포증' 첫 고백 '전화 오면 응시, 엄마 전화도 안받아' 6위 : 한혜진 '♥기성용, 장가 잘 갔다 생각 안 해' 현실 부부 폭로 ('편스토랑') 7위 : '아씨 두리안', 상상 초월 막장 '동성애→마구잡이 타임슬립→네버엔딩 삼각 러브라인'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