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2023-05-22 10:35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지난주 핫이슈, 화사의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그룹 마마무 화사의 19금 퍼포먼스가 또 한 번 논란이 되고 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화사는 최근 이효리, 김완선과 함께 성균관대학교 축제 무대에 올랐는데 이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 촬영의 일환. 화사는 마마무의 곡 '데칼코마니', '힙'에 이어 로꼬와의 듀엣곡 '주지마'를 부르며 무대를 환호로 채웠습니다.
하지만 문제의 퍼포먼스는 '주지마'에서 나왔다.
타이트한 검은색 반팔에 핫팬츠를 입은 화사는 다리를 벌린 채 앉아 혀로 핥은 손을 특정부위에 갖다 댔습니다.
해당 직캠이 퍼진 후 네티즌들은 화사의 퍼포먼스가 이번엔 과했다고 지적했고 대학 축제에 부적절한 선정적 퍼포먼스였다는 것. 네티즌들은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했는지 궁금하다', '눈살 찌푸려진다', '파격을 넘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퍼포먼스는 퍼포먼스일 뿐이라며 화사를 감싸는 네티즌들도 많았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노출 의상→대학 축제 19금 손짓' 화사, 반복되는 '선정성 논란史' 2위 : '방탄소년단 진이 아파해'…軍, 근무지 무단이탈 사생 女간부 조사 3위 : 쥬얼리 이지현, 못 알아볼 정도로 살쪘다 '깜짝 놀라셨죠?' 4위 : '뷔♥와 데이트설' 제니, 쇼핑하며 싱글벙글 '나 이거 사도 돼?' 5위 : '결혼 전 엄청나게 했다'는 '섹스리스 부부' 남편, '외모 때문에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다' 6위 : '월드스타' 제이홉도 못피해가는 화생방 '눈물'…'찐' 군사 훈련에도 밝은 표정 7위 : 스윙스, 800석 겨우 팔린 콘서트 결국 '무료'로…'자존심 상했다'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