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2022-09-26 11:29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지난주 핫이슈, 보아 '스맨파' 심사후 악플에 고통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보아가 '스맨파' 심사 후 쏟아지는 악플에 심경을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아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분석 기사를 캡처해 올렸는데 여기서 '배틀 팀을 저지들이 정하는 것도 아니고.. 뱅크투브라더스가 떨어졌으면 덜 하셨으려나'라며 '매번 이럴 생각 하니 지치네요'라는 글을 남기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20일 방송된 '스맨파'에서는 프라임킹즈가 뱅크투브라더스와의 배틀에서 패해 첫 탈락 크루로 선정됐는데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프라임킹즈의 탈락에 많은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드러냈고 그중 일부는 파이트 저지 보아, 슈퍼주니어 은혁, 2PM 우영의 심사에 불만을 드러내며 도 넘은 인신공격성 악플 공세를 펼쳐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보아, '스맨파' 심사 후 쏟아진 악플에 고통 '매번 이럴 생각 하니 지치네요' 2위 : '제니♥뷔 열애설', 이쯤되면 거의 '공포 영화'? 반신욕 사진까지 추가 유출 3위 : 뷔-제니, 커플티 사진 추가유출…해킹범은 대체 뭘 원하는걸까? 4위 : 보아가 왜 '욕받이'가 되어야 하나? '자질 논란에 인신공격까지', 도 넘은 악플 5위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6위 : 김태형, 세 아들 목숨을 앗아간 아내...'패닉이었다' 최초 고백 7위 : '20kg 감량' 배윤정, 납작배 노출하고 다니네 '포즈가 왜 이럴까'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