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2021-09-28 10:05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지난주 핫이슈, 전지현 이혼설 완전 종결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전지현 부부의 송도 데이트 목격담이 퍼지며 3개월 전 불거진 이혼설은 완전히 종결됐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지난 23일 연예매체 스포티비뉴스는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 씨와 거주 중인 인천 송도 일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전지현 부부는 함께 커피를 사 거리를 걷거나 맛집에서 식사를 하는 등 단란한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됐다고 하네요. 지난 6월 한 유튜브 채널은 전지현 부부가 6개월째 별거 중이라며 불화설을 주장했습니다.
이 유튜버는 '2020년 12월에 전지현의 남편이 '전지현 남편하기 싫다'며 가출했고 전지현은 어마어마한 광고 위약금 때문에 이혼을 원치 않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는 사실 무근'이라고 반박했고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씨 역시 자신의 메신저 프로필에 만화 '슬램덩크'를 패러디해 '전지현 남편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남겨 속 시원한 대응을 했습니다.
난데 없는 루머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며 여전히 돈독한 사이 임을 입증한 전지현 부부의 쿨한 모습이 눈길을 모았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전지현 부부, '이혼설' 날린 송도 데이트 목격담…子 '3600만 원' 학비도 재조명 2위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아직도 부모님 그늘'에 못벗어나'…오은영에 상담 3위 : '시어머니도 성형해' 은가은, '코수술+턱은 돌려깎아…눈 빼고 다' 4위 : 김소현 아들, 10살 되더니 책을 쌓아두고 독서...볼살 쏙 빠지고 '폭풍성장' 5위 :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6위 : '동상이몽2' 이현이 '5년간 뽀뽀 안해'vs홍성기 '뽀뽀 단절 이유는 이현이 때문' 7위 : 배수진 4세 아들, 외할아버지 배동성과 똑 닮았네...애교 대결 '누가 더 잘하나'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