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2021-09-13 09:40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지난주 핫이슈, 윤종신 "전화 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김종국이 신정환과 오랜만에 전화통화를 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0일 신정환과 윤종신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오'에는 게스트 하하가 출연했는데 신정환은 김종국과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신정환이 김종국에 전화를 걸었고, 부재중 내역을 본 김종국이 다시 전화를 건 것. 김종국은 '형 번호가 있더라'라고 말했고 신정환은 '고맙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어 신정환은 김종국에 합방을 제안하기 위해 '싱가포르 빙수 장사 접었다.
네가 안 와서. 형 유튜브 하는 거 아냐. 본 적 없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너무 몰라서 미안하다'고 민망한 듯 웃었습니다.
이에 신정환은 '한 번만 나와주면 안 되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는데 전화를 넘겨 받은 윤종신은 '네가 호인이라고 느낀 게 신정환 이름이 떴는데 받아줘서 너무 고맙다.
연예인 중에서 신정환 번호 받아준 사람 없다'고 했고 김종국은 '고민 많이 하다가 전화한 거다.
분위기 좋을 때 항상 조심해야 하는 거 알지 않냐'고 '200만 유튜버' 다운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윤종신 '연예인들, 신정환 전화 안 받아…받아준 김종국 고마워' 2위 : 권민아, AOA 폭로 역풍…'니 애미·갑질' 대화록→'무편집본 공개해' 호소 3위 : 설현, 으리으리한 자택서 화목한 일상 '아빠 생일 축하해' 4위 : 권민아, 남친과 호텔 객실서 흡연 논란→'흡연방 잡았다'더니...담뱃불 사진만 삭제 5위 : '나 패러 와야지, 이 XX아' 권민아·지민, '괴롭힘 논란' 새 국면? 충격의 대화록 6위 : 이지아, 극단적 선택→박은석, 골수암 재발 사망…천국서 재회 '해피엔딩' 7위 : 권민아, '내가 성관계 좋아한다고…'애미 애비' 들먹이며 욕하지 마세요'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