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2021-08-09 09:41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의 여성과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렸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용건은 한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만나 13년 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온 37세 여성 A씨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죄로 최근 피소당했습니다.
김용건은 경찰에 출두해 조사까지 마쳤는데 A씨는 임신 소식을 전하자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고 이에 대해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지적하며 김용건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다.
A씨는 김용건과의 대화를 거부하고 법률대리인에게 모든 걸 일임한 상태라고 합니다.
김용건은 스캔들 보도에 대해 입장문을 발표, A씨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해왔음에도 법적 분쟁으로 일이 커지게 된 것에 대해 안타까워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아들들도 지지…출산·육아 책임질 것'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입장 2위 : '형부와 호텔 간 것은 맞지만...' 재연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3위 : 한소희 측 '건강상 이유 '젠틀맨 하차…의료진 권유로 회복 전념' 4위 : '임신테스트기? 둘째 임신?' '정석원♥' 백지영, '눈 딱 감고 쑥!'..네티즌 착각한 '자가키트' 5위 : 한혜진, ♥기성용과 오랜만에 데이트인데 서운했나..'먹지만 말고 내 사진도~' 6위 : '김용건 39세 연하녀, 13년 전 드라마 종영서 만나…동거도 안 한 사이' 7위 : '재결합' 황정음♥이영돈, 하와이·부산 이어 제주 여행 중 '제2의 신혼'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