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2021-04-26 09:59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지난주 핫이슈, 정일훈의 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상화폐를 이용해 대마초를 구매한 금액만 1억원이 넘고 무려 161회 상습 마약을 즐겼던 비투비 정일훈과 관련된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2일 오전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부장판사 양철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정일훈의 첫 공판기일을 진행했는데 검사 진술에 따르면 정일훈은 2016년 7월 5일부터 2019년 1월 9일까지 공모자들과 161회에 걸쳐 1억 3300만원 상당을 송금하고 820g 가량의 대마를 매수했다.
액상 형태로도 접했다.
그 이후에도 공모자 없이 대마를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정일훈의 법률대리인은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피고인의 잘못을 반성한다'고 의견 진술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너무 늦은 사과와 변명에 급급한 모습에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정일훈, 161회 상습마약→구매액만 1억…너무 늦은 반성과 사과 2위 : 이민정, 9년차 베테랑 주부의 아침 상차림…'이병헌♥'도 반한 요리실력 3위 : '엄마, 안보내면 된다' 故이현배 발인식, 이하늘 오열 속 '정재용 위패-김창열 불참'? 4위 : '회당 1억인데 대역을?'…'모범택시' 이제훈, 어설픈 대역 액션에 출연료까지 소환 5위 : '10년만 임신' 한지혜, 사랑꾼 '♥검사남편'에 행복..할머니 '손녀 안쓰러워 울기도' 6위 : 이찬원 '수입, 어머니가 관리…다 빌려주고 한 푼도 못 받을 스타일'? 7위 : 송혜교 '윤여정과 최근 인생 얘기 많이 해..팔자주름 선명해져, 가끔 만나야'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