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2021-02-08 10:20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지난주 핫이슈, 김동성 여친 ♥인민정 첫공개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쇼트트랙 선수 출신 김동성이 재혼할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다양한 루머를 직진으로 돌파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일 방송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우이혼')에서는 다양한 구설수에 오르내렸던 김동성이 출연해 재혼을 생각하고 있는 여자친구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여기서 김동성은 지난해 10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양육비를 안주는 나쁜 아빠들을 공개한 사이트 '배드파더스'에 이름이 올라간 것에 대해 '(코로나19) 이전에는 지급이 가능했던 금액이다.
원래는 성인을 가르쳤다.
근데 링크장이 문을 닫으면서 아예 일을 못하게 됐다'며 '원래는 월급 300만 원 벌어서 200만 원은 계속 양육비로 보내줬다'라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김동성은 '이혼 4년차'라며 '초중고 애들 위주로 코치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며 '다 해결되면 재혼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그는 '나의 기를 세워주는 사람'이라며 '출연에 대해 이야기하자 '내가 같이 출연해서 도와줄게'라고 말하더라'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김동성 '양육비 300벌어 200 보내줘, 밀린 양육비 벌러 출연' 여친 ♥인민정 첫공개 2위 : '배동성 딸' 배수진, 26살 싱글맘 '아들 원하면 전남편 여친과 여행도 가능' 3위 : '윤여정 탈락, 골든글로브 최대 실수'…美매체도 분노한 '미나리' 사태 4위 : '나혼산' 성훈, 하루만에 5kg 증량 성공 '처음으로 먹는게 힘들다' 5위 : 박은석 밝힌 #가난 창피해 母에 상처 #'펜트' 캐스팅 비화 #주단태 키스신 욕심 6위 : 현아 '연예인 친구 1명=김신영, '교환원정대'·연기? 마음 닫았다' 7위 : 중국 마마, 13kg 감량 전후 놀라운 차이…함소원 '지금 더 빠졌다'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