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2020-05-18 11:03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지난주 핫이슈, 빅뱅 태양의 민효린에 대한 사랑 표현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빅뱅 태양이 아내 민효린을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4일 오전 빅뱅 태양의 첫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 트레일러 필름이 공개됐는데 해당 영상에서는 빅뱅 멤버 태양의 모습뿐만 아니라 인간 동영배의 모습도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아내 민효린에 대한 태양의 깊은 애정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결혼했습니다.
태양은 민효린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지금도 사실 계속해서 날 변화시키는 건 유일하게 그녀이기 때문에, 그 변화가 내가 좀 더 다듬어지고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거. (그래서) 이 사람과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와 관련된 기사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청률 31%를 돌파하며 비지상파 역대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남겼습니다.
JTBC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지난 16일 짙은 여운을 남기며 끝을 맺었습니다.
쏟아지는 호평 속에 최종회 시청률은 전국 28.4%, 수도권 31.7%(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비지상파 드라마의 최고 기록을 또다시 갈아치우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뜨거운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지선우(김희애 분)와 이태오(박해준 분)는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폭풍을 지나 자신들을 옭아맨 지독한 관계를 끊어내고 한순간에 무너진 사랑, 삶을 집어삼킨 상실의 고통과 배신감에 지옥을 맛봤던 지선우는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죽을힘을 다해 달렸고 자신이 파괴될지라도 멈추지 못했던 지선우, 그 뜨거웠던 폭풍의 잔해를 직시하는 그의 엔딩 내레이션은 마지막까지 사랑과 관계의 본질을 짚어내며 묵직한 울림을 안겼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빅뱅 태양 '♥민효린, 날 변화시키는 유일한 사람' 2위 : '부부의 세계' 최고 '31%' 새 역사 새겼다…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엔딩 3위 : 정준♥김유지, 마트 장보기+등산 데이트 '함께여서 더 행복한 주말' 4위 : 하리수, 홍석천 이어 이태원 클럽 방문자에 '소신 발언' '협조 부탁' 5위 : '46세 엄마' 최지우, 노산의 아이콘→득녀 '쏟아지는 축복 ing' 6위 : 박규리 이어 송민호도…'사회적 거리 두기' 속 양양 클럽 行 YG 사과 7위 : '이효리, 혼성그룹 컴백?' 에스팀과 전속계약→'놀면뭐하니' 활동 기대↑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