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2020-03-16 13:34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지난주 핫이슈,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한예슬이 초호화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9일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우리집에 놀러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는데 한예슬은 '이쁜이들! 내가 우리 이쁜이들이 원하고 원해서 내 인생 최!초!로! 집소개 영상을 찍어봤어'라며 '어때 어때 이쯤이면 이쁜이들을 위한 내 애정이 느껴져? 야호~~(나 원래 사적 공간에 대한 프라이버시를 아주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야) 내 맘 알아줘~~알아줘~'라고 적었습니다.
다음으로 가수 정수연이 '우다사2'에서 결혼과 이혼, 가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는 기사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에서는 '보이스퀸' 정수연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보이스퀸' 우승 당시 '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는 우승 소감을 남겼던 정수연은 남다른 가창력과 쭉쭉 뻗어나가는 고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1대 '보이스퀸'이라는 영예를 안았던 정수연은 현재 6살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밝혔는데 '싱글맘 5년 차'인 정수연은 '부모님과 함께 아이를 키우며 행복하게 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한예슬, 럭셔리 집 최초 공개→쏟아지는 관심…'주방도 드레스룸도 2개' 2위 : '우다사2' 정수연, 연애 3개월 만 결혼→싱글맘 5년 차…'부모님 말렸지만 후회 없어' 3위 : '슈돌' 측 '15일 '오 필승 슈퍼맨' 김영권 가족 공개' 4위 : '슬기로운의사생활' 재벌家 아들 유연석, 의대 동기들과 VIP전담팀 만들었다 5위 : '불청' 김형준 출격 '결혼OK·2세는 NO'→구본승♥안혜경 계약연애도 '핑크빛' 6위 : '미스터트롯', 김성주도 당황한 문자 투표 폭주…초유의 眞 발표 보류 7위 : '아이콘택트' 이경실 '도인같이 살아…마음 잡기 위해 여행다녔다'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