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키

SPOON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2020-01-20 14:13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지난주 핫이슈, 엑소 첸의 깜짝 결혼 발표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단연 엑소 첸의 결혼소식이 가장 큰 이슈였습니다.
지난 1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다'라고 첸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엑소 첸이 결혼과 2세 소식을 깜짝 발표한 지 이틀째, 거친 후폭풍이 몰아치고 있는데 첸의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자필편지를 게재,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회사와 멤버들과 상의하던 중 축복이 찾아왔다.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
이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잡음도 일었는데 일부 팬들이 첸의 결혼과 관련, 각종 루머를 양산하고 나선 것인데 각종 팬사이트에는 첸이 13일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신부가 임신 7개월차라는 루머글이 등장했습니다.
이를 본 한 매체는 소속사 확인 없이 해당 루머를 그대로 보도했고, 결국 SM은 '사실무근'이라며 반박에 나섰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엑소 1호 유부남 탄생'…엑소 첸, 깜짝 결혼 발표→2세 소식까지 2위 : 엑소 첸 결혼+혼전임신 발표 후폭풍, 팬덤 카오스→SM 루머부인 3위 : '해킹+사문서 위조가담 의혹' 최현석, 레스토랑 오픈 그대로 4위 : 이효리,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동참→폭발적 반응…지코 '감사합니다' 5위 : 고은아, 여배우 이간질→前대표 폭행..'폭로의 아이콘' 부상 6위 : '나혼자산다' 지현우, 완도 찍고 急스키장 '예측불가 즉흥남' 7위 : '사랑의불시착' 손예진, 북한→남한 컴백..본격 사이다 전개 예고

또 다른이야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