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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2018-02-06 18:07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2월 6일-

- 넷마블 '핵심 사업 전략 및 2018 라인업 20종' 발표 넷마블은 2월 6일 '제4회 NTP'를 통해 ''자체 IP 육성', '플랫폼 확장', 'AI(인공지능) 게임 개발', '신장르 개척' 등 핵심 사업전략과 '세븐나이츠 스위치', 'BTS 월드' 등 2018년 라인업 20종 발표 - 구글 '2018년 라이프스타일 대표 앱 개발자와의 대화' 성료 구글은 2월 6일 라이프스타일 드렌드 대표 앱으로 버프스튜디오 '마이오아시스', 예스튜디오 '컬러필', 프렌트립 '프립', 탈잉 '탈잉' 등 개발자와 유저 피드백, 개발 과정 나누는 '구글 개발자와의 대화' 성료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가문명선점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는 2월 6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체 서버에 하나만 존재하는 이름으로 어느 서버에서든 동일한 이름으로 사용하는 '가문명' 선점하는 이벤트 사전 예약 참가자 대상으로 진행 -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 2' 테스트 참가자 2월 18일까지 모집 카카오게임즈는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한 '블레이드' 후속작으로 현존 최고 수준 그래픽 선보이는 액션 RPG '블레이드 2 for kakao' 테스트 참가자 2월 18일까지 모집 - 넷마블 '2017년 연 매출 2조4248억 달성' YoY 33% 증가 넷마블이 2월 6일 발표한 '2017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에 따르면 연간 매출 2조4,248억 원, 영업이익 5,096억 원, 당기순이익 3,627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33% 증가, 21.5%, 33% 감소 - 네오위즈 '2017년 연 매출 1,740억 달성' YoY 9% 감소 네오위즈가 2월 6일 발표한 '2017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에 따르면 연 매출 1,740억 원, 영업이익 108억 원, 당기순손실 21억 원으로 각각 전년동기대비 9% 감소, 54% 감소, 적자전환 - 웹젠 '2017년 연 매출 1663억 달성' YoY 24.4% 감소 웹젠이 2월 6일 공시한 '2017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에 따르면 연 매출 1,663억 원, 영업이익 440억 원, 당기순이익 300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4.4%, 23%, 33.2% 감소 - 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글로벌 CBT 2월 19일까지 진행 게임빌은 RPG와 SLG를 결합해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하면서 다른 유저를 침략하는 경쟁 요소를 담아낸 모바일 하이브리드 장르 게임 '가디우스 엠파이어' 글로벌 CBT 2월 19일까지 진행, 아이템 보상 제공 - 블리자드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 1 타이틀 매치 2월 11일 진행 블리자드는 지난 1월 10일 첫 출범한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 1 정규 경기 최상위 세 개 팀이 격돌하는 '타이틀 매치' 2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준결승 진행, 같은 날 12시 결승전 진행, 인터넷 스트리밍 생중계 - 카카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 제공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정식 출시, 2월 24일 성우 초청 행사 진행 박해수 겜툰기자(caostra@gamto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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