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빅뱅 대성, 후두염 입원→자대 복귀...YG '상태 호전'(종합)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군 복무 중 후두염으로 입원했다가 퇴원했다. 현재는 자대에 복귀했으며 상태가 호전되고 있어 우려할 만한 수준은 아니라는 것이 YG 측의 입장이다.

대성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스포츠조선에 "대성이 최근 후두염으로 국군병원에 이틀간 입원했다가 퇴원해 자대에 복귀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서 "크게 우려할 만한 수준은 아니다. 현재 상태가 호전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대성은 지난 3월 강원도 화천 육군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자대배치 받아 군복무 중이었다. 최근 후두염을 앓다가 입원했고, 퇴원해 부대로 복귀했다.

현재 빅뱅은 승리를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모두 군 복무 중이다. 맏형 탑에 이어 지드래곤은 2월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3사단 백골부대로 현역 입대해 복무 중이며 태양 역시 강원도 철원군 동승읍 상노리에 위치한 6사단 청성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해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막내 승리는 올해 예정돼있던 스케줄을 소화하고 군입대할 예정. 빅뱅의 공백기를 최소화하겠다는 움직임으로 풀이 된다.

joonam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