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ROAD FC]박형근의 근자감? '진혁아 팬티 3장 준비해 와'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6에서 ROAD FC가 함께한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주먹이 운다'와 '겁 없는 녀석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시합을 앞두고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32·싸비MMA)의 '근거 있는 자신감'이 다시 한 번 폭발했다.

박형근은 이번 시합에서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거둔 승리가 2014년 12월일 정도로 최근 4경기 동안 승리와 인연이 멀었기 때문이다. '겁 없는 녀석들'에서 '아솔교 교주'로 활약한 문진혁(24·로드압구정짐)과 대결하게 된 것에 대해 "일단 경기를 갖는 것은 너무 행복한 일이다. 오랜만에 시합을 뛰고, 경기를 준비하는 과정이 행복하기 때문에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하지만 '내가 이런 애송이랑 싸울 만큼 값어치가 많이 떨어졌나? 얘는 도대체 누구지?' 이런 생각이 들었다. 시합을 뛰어서 기분은 좋았는데 상대를 듣고 기분이 많이 다운됐다"고 말했다.

'겁 없는 녀석들'을 통해 프로데뷔전의 기회를 잡게 된 문진혁이지만 자신과 대결할 레벨은 아니라는 것.

이어 박형근은 "프로의 세계는 굉장히 냉정하고, 형을 케이지 위에서 봤을 때는 오줌을 지릴 수도 있으니까 교주인 아솔이한테 팬티 3장만 부탁해. 시합 때 보자"라고 말하며 문진혁을 향해 특유의 자신감을 내비쳤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XIAOMI ROAD FC 046 2부/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

[무제한급 타이틀전 마이티 모 VS 명현만]

[100만불 토너먼트 4강전 시모이시 코타 VS 만수르 바르나위]

[100만불 토너먼트 4강전 호니스 토레스 VS 샤밀 자브로프]

[-75kg 계약체중 홍영기 VS 엄태웅]

[밴텀급 박형근 VS 문진혁]

[무제한급 김재훈 VS 허재혁]

[밴텀급 알라텅헤이리 VS 장익환]



◇XIAOMI ROAD FC 046 1부/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

[페더급 김세영 VS 이정영]

[미들급 김내철 VS 황인수]

[무제한급 마안딩 VS 하마다 줌페이]

[페더급 박해진 VS 조병옥]

[라이트급 황젠유에 VS 민경철]

[미들급 임동환 VS 김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