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직격인터뷰] 민아X린아 '방자매 '해투' 동반 출연..꿈 이룬 듯 신기해요'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현실자매의 끊임없는 폭로에 웃음이 제대로 터졌다. 같은 집에 함께 살고, 같은 일을 하며 많은 것을 공유하고 있는 두 사람이기에 서로에 대한 이야기들은 흥미로울 수 밖에 없었다. 서로를 향한 끈끈한 애정은 뭉클한 감동을 자아내기도.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방자매' 걸스데이 민아와 워너비 린아의 이야기다.

민아와 린아는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품위 있는 자매 특집'에 동반 출연해 프로그램을 꾸몄다. 방송 이후 두 사람의 닮은꼴 외모부터 함께 가수 생활을 하며 겪었던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전해져 화제에 올랐다.

린아는 민아가 자신의 친 동생임에도 걸그룹으로서는 대선배이기 때문에 '폴더 인사'를 해야 했던 사연을 흥미롭게 전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고, 동생과 비교되는 상황에도 자신보다 앞서 길을 걷고 있는 동생을 자랑스러워하는 가족애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방송 이후 민아는 스포츠조선에 "어렸을 때부터 언니랑 가수가 되고싶었고 함께 꿈을 키웠어요. 어떻게보면 함께 TV에 나와서 방송하는 게 꿈이었던 거죠. 지금 둘 다 가수가 됐고, 같이 방송에 나와서 저희 둘 이야기 재미있게 하고 방송이 되는 것을 보면서 신기했어요.. 다들 방송 재미있게 봐주신 거 같아서 기분이 좋고, 감사해요. 앞으로 언니도 저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린아도 "꿈을 꾼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하며 "무엇보다 가족들이 너무 좋아하셔서 기분이 좋았다"고 밝혔다. 그는 스포츠조선에 "우선 '해피투게더'라는 목요일 밤 대표예능에 출연했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고 꿈을 꾼 것 같아요.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무대가 아닌 우리끼리 알고있던 얘기를 한다는 게 되게 재미있고, 반면에 조심스러웠던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매번 의지 아닌 의지를 하게 해주는 동생에게 정말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들어 멤버들과 열심히 안무와 노래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있어요. 개인활동이 여력이 된다면 예능에서도 더 얼굴을 비추고 싶은 개인적인 희망(?)이 있습니다. 9월에 골프예능이 방송될 예정인데 설레요. 앞으로 더더욱 많이 얼굴 비출 예정이니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배틀트립'에도 꼭 출연하고 싶어요!"라고 덧붙였다.

joonam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