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민지 '세상에 선보이는 첫 솔로무대..긴장되고 설레'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공민지가 솔로 가수로 나선 소감을 밝혔다.

공민지는 17일 오후 서울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솔로 데뷔를 알렸다. 2NE1 탈퇴 이후 약 1년 여 만의 첫 행보다.

이날 공민지는 "안녕하세요. 솔로로 돌아온 공민지입니다. 감사합니다"고 인사했다. 이어 "긴장되고 설레고, 세상에 처음으로 제 솔로 음악을 선보이는 거라 떨린다"며 "어제 긴장돼서 잠을 설쳤다"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민지 앨범에는 강력한 피처링 군단이 서포트했다. 박재범 플로우식 등이 공민지와 협업했고 총 6곡이 데뷔 앨범에 수록됐다. 타이틀 곡 '니나노'는 팝 댄스에 힙합을 가미한 곡으로 기존의 팝 댄스 보다 비트가 강하고 엣지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곡은 소녀시대, f(x), AOA 등과 Pop 아티스트 저스틴비버, 체인스모커스 등과 작업한 작곡가 Melanie Fontana와 Mitchel 'Lindgren' Schulz, Jon Asher가 만든 음악이다.

현재 공민지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출연하며 남다른 춤 실력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hero1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