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사가노 스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전개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에서 '사가노 스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30년 경력의 코미네 코이치 마스터 셰프가 리조나레 괌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스시 뷔페를 선보인다.

일본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 본연의 맛과 품질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엄선된 식 재료를 사용해 가장 신선하고 풍성한 맛의 향연을 준비했다. 정통 스시 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롤 등 같은 인기 있는 다채로운 스시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눈으로 즐길 수 있는 튀김 요리와 철판 요리는 즉석에서 조리된다. 그 외에도 타코야키, 야키토리, 라멘 등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일본 요리가 준비됐다.

리조나레 괌 관계자는 "괌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사가노의 일식요리를 풍성하게 선보인다"라며 "다양하고 맛있는 스시 요리 외에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최상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조나레 괌은 6월 30일까지 '선셋 비치 피크닉'을 선보인다. 호텔 앞 선셋 비치에서 하갓냐만의 석양을 바라보며 괌 제철 과일 아보카도, 용과 등을 사용한 타코를 먹거나, 그린 플래시를 볼 수 있는 액티비티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