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젠지, 터틀비치와 파트너십 연장

젠지 이스포츠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터틀비치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젠지 이스포츠 선수단은 올해도 터틀비치 제품을 사용하고, 로고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는다.

젠지는 터틀비치와 지난 2021년부터 다년간 긴밀하게 협력해오며 각각 이스포츠 및 게이밍 기어 업계에서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파트너십 연장으로 각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터틀비치는 한 단계 더 높은 게이밍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젠지 이스포츠 선수단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이밍 주변기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지훈 젠지 이스포츠 단장은 "터틀비치와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선수들에게 더욱 몰입감 높은 게이밍 환경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그동안의 성공적인 협력을 발판으로 아시아 전역까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돼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젠지 이스포츠팀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로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종목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젠지 롤팀은 지난 4월 14일 막을 내린 LCK 스프링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