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블루베리맛·바나나맛 2종 선보여

대상웰라이프가 뉴케어 '마이키즈' 블루베리맛·바나나맛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키즈'는 아이들이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균형영양식으로서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최근 '마이밀'에서 '뉴케어'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많은 아이와 부모들의 사랑을 받으며, 2022년부터 3초마다 1개씩 팔리는 대표 어린이 영양식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신제품 2종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아이들 입맛에 맞도록 블루베리와 바나나의 산뜻한 맛을 살렸다. 시중 제품 대비 당류 함량이 낮고 유당이 없어 아이들에게도 부담 없이 먹일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에 부여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받았다.

대상웰라이프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을 선론칭하며 단독 특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이키즈 블루베리맛·바나나맛' 구매 시 49%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적립해 준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키즈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패키지와 맛, 그리고 부모의 마음까지 충족시키는 뛰어난 영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편식이 심한 아이들의 식사 대용식으로도 활용되는 만큼, 아이들이 더욱 다양한 맛으로 즐겁게 영양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