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투표합시다'…★들의 투표인증 릴레이[SC이슈]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스타들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인증하고 독려했다.

10일 방송인 장성규는 "누가 됐든 당선되시는 분은 강동구를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으로 만들어주세요오~~ #22대국회의원선거 #투표완료"라며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가수 윤종신 역시 "소중한 날"이라며 짧은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22대국회의원선거 #투표완료 아들에게 투표의 중요성 알려주기 #뮤지컬배우손준호 #뮤지컬배우김소현"라며 투표소를 아들과 남편과 함께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전 축구선구 이동국은 "제22회 국회의원 선거 투표하고옴. 주권행사 하세요"라며 자신의 얼굴과 함께 투표도장을 손등에 찍어 투표를 완료했음을 인증했다.

가수 강원래도 "제 인생 포항 10년, 강남 20년, 광진 20년인데 그동안 제가 느끼기엔 가장 발전(?) 안된 곳이 광진입니다. 발전+변화를 위해 투표! 결과가 어떨지 기대되지만 실망보다 다수 결과에 응원할 겁니다. 남탓보단 내탓으로"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이 밖에도 배우 한지민, 옥택연, 방송인 오상진, 랄랄 등은 사전투표를 마친 후 다양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이날 12시 기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율15.4%를 기록했다.

narusi@sportschosun.com